본문 바로가기
게임/COC

[coc]업데이트 확정 - 20150430

by 말도 2015. 4. 30.
728x90
반응형



최근에 9홀~10홀에서 라벌 완파가 많이 나오니.. 

유닛 자체를 너프먹이는것이 아니라 새로운 방타를 만들어서 공중 유닛에 대한 간접 너프를 먹이네요..

참 슈퍼셀 다운 생각이라고 느껴집니다.


아마 7홀부터 건설이 가능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ㅎㅎㅎㅎ(용을 방어해야하니..)


=================================================================================


업데이트 발표 났네요! 페이스북 페이지 펌입니다.


업데이트 내용:

<새로운 대공 방어 시설: 바람 방출기>

-강력한 바람을 내뿜어 공중의 적들을 밀어냅니다! 

-바람 방출기는 피해를 주지는 않지만 공중의 적들을 저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바람 방출기는 한쪽으로만 바람을 보낼 수 있지만, 방출기를 회전시켜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바람 방출기는 6레벨 마을 회관에서 잠금 해제되며, 업그레이드하면 바람의 압력이 더 강해집니다.


<클랜 북마크>

-원하는 클랜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 아이콘을 눌러 북마크를 남기고 나중에 다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최대 30개의 클랜을 북마크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 프로필 옆의 새로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클랜전 군대 미리 보기>

- 준비 없이 공격하지 마세요! 이제 전쟁에서 공격하기 전에 미리 보기가 가능합니다. 

- 자신의 병력과 클랜 병력, 마법과 영웅을 점검하세요. 누락된 것이 있다면 빨간 깃발로 표시됩니다. 

- 준비 없는 자에게 승리는 없습니다! 이제 전쟁에서 항복하지 않고 공격을 조기에 끝낼 수 없습니다.


<인터페이스 개선>

- 마을 회관이 5레벨이 되면 게임 설정에서 딱 한 번만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 이제 클랜 설정이 변경되면 변경한 사람 이름과 함께 클랜 채팅에 알림이 표시됩니다.

- 이제 방어 시설이 공사 중일 때도 사정거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방어 시설이 공사 중일 때도 방어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개선>

-이제 공격 부대가 전처럼 멀리 있는 방어 병력을 추격하지 않습니다.

-매우 드문 현상이지만, 방어 시설이 사정거리 끝에 걸쳐 있는 적을 조준만 하고 공격은 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