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동료가 자기네 동네가 그렇게 좋다고...해서 한번 따라가본 구로디지털단지 근처에 있는 가오곱창이다.

여의도에서 구로디지털단지에 오는 방법은 여러가지인데 시간이 너무 애매해서 지하철을 탔다..

겁나 힘들었음 ㅠ_ㅠ


구로디지털단지역에 한 3년만에? 와본것 같은데, 3번출구에 여러가지 맛난곳들이 보였다.

동료의 손에 이끌려 들어온 가오곱창.

처음 들어갔을때 7시가 조금 넘었지만, 빈곳이 그리 많지는 않았다.


비교적 저렴한 메뉴였다. 우리는 모짜랄라치즈곱창을 주문했다.

메뉴에 없는것을 보니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다. 가격은 야채곱창은 11,000원, 순대는 12,000원 이였다.


술 한잔씩 따르고 기본찬을 찍어봤다. 콩나물국도 맛있었지만 무엇보다도 저 마요네즈가 대박이였다.

직접 제작을 하는것 같았다.


우리는 야채,순대 1개씩 시켰다. 순대양은 별 차이가 없는듯??

2인분이지만 양이 꽤 많았다.


사진에는 없지만 고구마통마늘곱창을 2개로 시켰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실망했다.

고구마는 마치 치즈크러스트피자 비슷하게 사이드에 제공이 된다. 부드러워서 맛났다.

볶음밥도 먹었는데 치즈볶음밥보다는 번들이 더 맛난다고 한다.

참고할 것..!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구로구 구로동 1124-54 | 가오곱창 구로디지털단지점
도움말 Daum 지도

'술부림 > 퇴근후 한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로디지털단지]가오곱창  (0) 2017.05.19
[여의도]식객촌 한옥집  (0) 2017.04.19
[마포역]순남시래기  (0) 2017.04.08
[석촌]매봉집  (0) 2016.04.22
[길동]풍  (0) 2016.04.22
[충무로]큐슈센닌  (0) 2016.02.16
[충무로]장원보쌈  (0) 2016.01.29
[송파역]하늘호수보쌈  (405) 2016.01.27
[석촌]달빛오징어광어  (0) 2016.01.18
[건대입구]은호초밥  (0) 2016.01.04
[모란]영덕물회  (0) 2015.12.07
Posted by 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