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부림/퇴근후 한잔

[천호]광주회집

by 말도 2015. 11. 16.
728x90
반응형


비가 추적추적하게 내리는 밤. 7시정도에 거무틔틔한 남자 4명이 모였다.

우리의 강사장 생일이였기 떄문이다.

하지만 1차에서는 우리의 주인공 강사장이 참석하지 않았다.


1차로 쭈꾸미골목 끝자락에 있는 '시집그릴하우스'에서 1차를 먹었다.

남자 4명에서 삼겹살 4인분,목살 2인분과 밥, 냉면을 조졌으나 배가 차지 않았다.


2차에 강사장이 온다해서 머먹지 머먹지? 하다가 우연히 내가 좋아하는 블로거가 올린 '광주회집'을 찾았다.

천호 구사거리 인근인데, 찾기 정말 힘들었다.



메뉴판이다.. 단촐하다. 

우럭있냐고 물어보니까 광어밖에 없다고 하신다 ㅠ.ㅠ

남자 5명이라 특대 시킬라고 했는데, 맞을뻔했다 진심....


그래서 나는 대 하나를 시켰다ㅎㅎㅎㅎ



기본안주로 메추리알과 오이, 그리고 맑은 조개탕이 나왔다.

조개 알이 6개쯤 있었던걸로 기억 한다.

막 많이 맛나고 그러지는 않았는데, 기본안주로는 매우 훌륭했다.



아래 살짝 나와있지만, 쌈장에 참기름은 나오지만 마늘은 안넣어준다.내가 다져서 넣었다 ㅎㅎㅎㅎㅎ


매우 두꺼운 광어회가 나왔다. 많은 사람들이 이게 숙성회인지는 모르겠지만 숙성회처럼 윤깔나고 그렇지는 않았다.

두꺼워서 그런지 친구들은 물린다고 이야기 했지만 두꺼운 회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너무 좋았다.


먹고 뭉텅뭉텅 뭉텅탕을 대자로 시켰는데, 간이 딱 좋았다.

사진이없네.. 스미마셍 ㅎㅎ


위치는 구사거리 진입(암사동 방향) -> 첫 골목 들어가서 -> 공영주차장 & 골프연습장 끝자락 -> 오른쪽 골목 

비오는날에는 천막을 쳐놔서 아예 보이질 않으니 명심할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