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부림/퇴근후 한잔

[을지로3가]쿄다이

by 말도 2015. 7. 8.
728x90
반응형


어느날 팀장님께서...회식을 하자고 했는데...

1차는 뚱보갈비에서 통고기 조지고 2차를 가자하신다.


가볍게 먹자고 간곳이 을지로3가 선술집 쿄다이.


히노키친이라는 이름이였는데 이름이 쿄다이로 바뀌였다.

그 중간에 공사도 했던것으로 기억난다.


점심시간에도 두번정도 갔는데 간장새우도시락은 별로였고, 쌀국수가 괜찮았다.

근데...지금 생각해보니 선술집에서 쌀국수???????????


이날 주문한 안주는 2개



미안하지만 나가사키는 날려먹었다.. 딱히 맛있었다고, 맛없었다고 할 수 없는 무난한 액상 맛이였다.

사시미가 나름 괜찮게 나와서 찍었다. 술취했지만 기억난다. 

작은 사시미와 큰사시미가 있는데 가격은 각각 3.5, 6으로 기억난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술취했었지만..기억난다.


고프로를 사면 꼭 정성스런 포스팅을 하리..






아니 네이버는 쿄다이로 바꼇는데, 다음은 안바꼈네??? 지도는 셀프로 찍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