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부림/퇴근후 한잔

[신사역]호시노모리 *절대 가지마세요*

by 말도 2015. 8. 5.
728x90
반응형

신사역에서 급하게 만나서 급하게 찾은곳인데 진짜 개 핵노맛 노친절.....

그때야 급해서 평타는 치겠거니 하고 갔는데 지금 차근히 찾아보니까 파워블로거지들이 돈쳐받고 글쓴거네..


처음에 낙지탕탕이 시켰는데.. 간장,참기름 홍수에 그냥 노맛...와 씹 

분명히 추천메뉴에 써있었던 메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집에서 워스트 메뉴이겠거니 했는데.. 

언제 어디서든 평타를 치는 간장새우를 다시 시켰다...

간장새우는 어디든지 직접하는 곳이 아니면 따로 받아서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건 뭐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조간장을 더블샷으로 담군 간장새운가.. 간장 짠맛이 아니라 소금짠맛이 남...


내 이집은 다시 가지 않으리라....

사진 찍었는데 다음 클라우드에 데이터 조차 아까워서 못올리겠음


아주 만약에 그집 주인장이 검색을 해서 본다면 글 내리라고 항의할게 아니라 만든음식 한번 먹어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