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부림/술부림속 먹부림

[석촌]달롤

by 말도 2016. 1. 18.
728x90
반응형


여치니와 광속쇼핑 후에 어디를 갈까 회의후에.. 결정난 곳은 석촌호수 동호에 있는 달롤이다.

오시정이 있던 자리인데, 어느새 바뀌어서 놀랬다. 서로 말은 안하지만 아쉬움이 가득하긴 했었다. 

우리에겐 추억의 자리였으니까.


가격도 아메리카노가 4천원대, 조각롤은 4~6천원대로 가격대는 나름 합리적인 것 같다.



왼쪽은 아메리카노, 오른쪽은 더치 아메리카노다. 요즘 더치가 많이 땡기는 날이다.



느끼한걸 먹고싶어서 치즈치즈한 레몬치즈를 주문하였다. 

안에는 크림치즈로 조금 얼어있어서 해동시키는데 시간이 걸렸었다.

퍽퍽한 느낌이 아니라 맛이 좋았다.



벽에 붙어있던 그림이 꽤나 특이하였다.



나름 괜찮은 가격에 롤을 먹었다.

조금 더웠지만 편안한 의자와 깔끔한 화장실로 높은 점수를 주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