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딜/할인정보/구매후기

[삼분의일]매트리스 구매 후기

by 말도 2018. 6. 11.
728x90
반응형

한 1년만인가.. 후기를 써본다.

먹부림은 먹스타로 옮겼으니 참고바란다 @mardoyoung


오늘은 싱기방기한 매트리스 삼분의 일 매트리스를 구매해서 후기를 좀 써보고자 한다.

사실 인스타에 쓰고 싶은데 아직 그럴때가 아닌 것 같아서 여기다 쓴다 ><


집을 구하게 되어 매트리스를 알아보는데 사실 내가 아는 곳은 *몬스와 *이스 밖에 없다..(나름 귀하게 자람)

이전에도 *이스를 썼으니까..ㅎㅎ

이번에 침대를 프레임까지 포함해서 사려니까 요즘 뜨고있는 *몬스에서는 할인에서 320마넌이랜다(뜨악).. 

잘팔린다고 아주 뜨악질 지대로 해가지고 살까말까 하다가 안샀다.


아 내가 사려는 사이즈는 킹사이즈였다 ^^

*몬스에서는 갑자기 삘꽂혀서 더블 킹사이즈를 사려고 했지만..ㅎㅎ *몬스도 킹사이즈는 260선이지 않았을까??라고 생각하긴한다.


근데 갑자기 *몬스 사기에는 총알이 아까웠고 *이스를 가보는데 사실 프레임이 다 구렸다... 맘에 드는게 1도 없었어.

하여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따로 사기로 결정!


사실 직구로 사지 않는 한 매트리스나 프레임을 따로사도 괜찮긴 한데 유명한 브랜드를 사는 이유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한꺼번에 사서 비용을 보다 저렴하게 사려고 하는것인데, 매트리스를 따로 사기로 하면 유멍브랜드에서 안사도 된다는게 우리의 생각이였고 결정이였다.

스프링 침대도 사실 둘다 별론 거 같다고 생각도 했다..^^


여러곳 알아보다가 몇몇 브랜드를 알아봤는데 메모리폼을 사용하는 삼분의 일 브랜드가 있었다 ...

더블킹사이즈를 사려고 했지만 가격도 가격이고 프레임이 없기 때문에 그냥 킹사이즈로 알아봤는데 사실 프레임을 더블킹으로 사기엔 파는곳이 너무나도 없당..ㅎㅎ

킹사이즈를 알아보니 90만원대!!!!!뜨아아악!!! 저위에 알아본 브랜드보다 가격이 꽤나 빠졌다 헤헿

하지만 가격으로만 승부할 것이 아닌 한번 누워보기도 해야하는데, 어디서 누워볼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찾아보니 체험관이 있어서 그날 바로 예약해서 고고!


A타입과 B타입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고 누워보는 시간까지!! 잇었다 ㅎㅎ

우리는 B타입 사려고 했는데 나름 침대사는거 푹신한거 사보고싶어서 A타입 삿다..ㅎㅎㅎ 100일 이내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하다고해서 ㅎ.ㅎ(배송비용따로지만)


그날 바로 주문게산하면 방수커버도 무료로 준다고해서 홀라당 계산해버렸다. 우린 답정너라 ㅎㅎㅎ


배송일자가 되서 배송 받았는데, 아래 사진처럼 박스로 오더라...



사실 부풀어 오르는걸 동영상으로 찍고 싶었는데, 프레임에 맞추다보니까 신기해서 '오오오'하다가 보니까 아래처럼 부푸는게 끝났더라..ㅠㅠ






방수커버를 씌울라고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안오길래 연락해서 받았다 ^^... 사람이 일하다보면 다 까먹을때가 있는 것 같다. 여러분들도 못받았다고 나처럼 서운해하지말고 네이버 톡톡이나 전화하세요~~~




받은지 한 1주일 정도 지났고 침대 프레임이 늦게 오는 바람에 며칠 못자봤지만 잠이 잘온다. 나는 사실 잠자리를 잘 안가리는 편이기는 한데 푹신한편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 좋아라 할 것 같다. 내 예비마누라님은 지금 나보다 먼저 집에 들어와서 잠자리에 적응중이시라는데 좋다고 한다.


나도 곧 좋아지겠지 ^_^

여치니는 안맞으면 B타입으로 바꾸자고 소리쳐놓고 잘만 자는 것 같다...

나도 맘에 들고 여치니도 맘에 들고 내 지갑도 맘에드는 삼분의일 매트릭스 좋아요!!!


PS. 베개는 언제 출시하나요... 베개랑 A타입 궁합보고 산것도 있는데 ㅠ_ㅠ 어서 출시해주세요~~~


반응형

'핫딜/할인정보 > 구매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분의일 매트리스 약 2달간 사용 후기  (1) 2018.08.28
[샤오미]멀티탭  (0) 2015.07.10